여행♡

[부산 맛집] - 해운대 해리단길 맛집 구슬초밥 - [사카나식당]

또여사💜 2021. 7. 19. 16:42
반응형
사카나 식당

해리단길 맛집을 검색 하다가 발견한 식당이예요~
간판이 크지 않아서 처음에 한바퀴 돌았답니다ㅎㅎ
오래된 건물 느낌이쥬? 계단을 올라 가심 됩니다~

영업시간 AM 11:30~ PM 09:00
브레이크 타임 : PM 3:30~PM 5:00
라스트오더 : PM 8:00

핫하다는 해리단길에서 밥을 묵다니ㅋㅋ(추억소환)
가게는 아담해요~

벽이 꼭 비늘 같은 느낌이~ 테이블은 요렇게
높은 테이블 입니다~

구슬초밥이 유명한곳이라 다른거보다
구슬초밥은 먹어야 하겠고~
두명이서 가면 거의 세트메뉴를 시키는듯해서
닭카라아케set 로 주문 했습니당~

아담하죠?

요런 소품도 맘에 드네요😄

구슬초밥 등장!!! 진짜 귀여워용😄

미니스지우동 2개 나오고
닭카라아케.구슬초밥이 나와요~

닭카라아케~ 바삭바삭 해요^^

데코에 중점을 둔것 같다는 느낌이 오네요ㅋㅋ

초밥은 그냥저냥 눈으로 먹고~
간단히 먹는 정도의 느낌이예요~
개인적인 생각은 초밥은 토핑이 큼직해야
진정한 초밥이라 생각함👍🏻
이래서 일본에 초밥먹으러 간다나봐요~

우동이 특이한데,, 좀 짭짤해요~

닭카라아케는 순살 치킨 같은거니까
누구나 아는맛?😄
친구와 눈으로 느끼고 입으로 씹어가며
한끼 먹고 왔어용^^
다음에 방문하면 다른 초밥을 먹어봐야겠어요~

스티커가 있길래~다이어리에 붙인다고 챙겼어요~
기념스티커 있으니까 좋으네용👍🏻

코로나 좀 사그라 들어서 맘놓고 다니고 싶네요~
작년 저 맘때만 해도 명부도 없었는거 같은데...
하나씩 티린이는 추억소환을 해봅니다😄

반응형
LI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