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행♡

[제주카페] - 해지개 카페

또여사💜 2023. 8. 9. 10:48
반응형

요즘에 제주카페로 핫하게 떠오르는 #해지개카페

그냥 카페를 검색하다가 가게 된곳인데

핫플이라고 생각 못했네요~


 

영업시간

매일

09:00~21:00

20:20 라스트 오더

주차도 조금 공간이 넓지않고, 외관상으로 봐서는

그냥 작은 카페이구나 하고 갔어요~

그런데 안에 들어가는순간

다른 풍경이 눈앞에 쫙 펼쳐지더라구요~

바람이 엄청 강하게 부는 날씨라 밖에는 사람이 없었지만

(저는 10번중에 9번은 비바람을 몰고 다니는 유명인사 입니다 ㅎㅎㅎㅎ)

저기까지 나가있으면 그냥 지상낙원 일듯한....

 
 

베이커리카페 답게 정말 다양하고

제주스러운 디저트와 빵이 가득했습니다~

사실 다 먹어 보고 싶지만 그렇게는 못하니....ㅠㅠ

 

정말 잔잔하고 화창한 날씨에

야외에서 다리 쭉 펴고 맛있는 커피를 먹고 싶네요~

날씨...참....왜그르냐,...

주문해놓고 열심히 찍사를 하러 다녔는데

사람들이 많아서 멋지게 사진을 건질수가 없었네요..

창가에 사람들이 있으니, 멀리서나마 줌 당겨서 찍어봤는데

느낌이 있네요~

날씨가 화창했다면 더 예뻤을지도 모르겠네요~

 

기다리는 동안 위에 올라가봤더니 ...

아 이런곳에서 마셔야 는데~

바람....너무 시르다...

 

진동벨도 깔끔하게 이쁘죵?

 

정말 잔잔한날 위에서 앉아 있고 싶네요~

뷰가 정말 너무 좋아요!!

 

창가에 앉으신 예쁜 여성분들이 사진 다 찍었다며

이리로 오라고 손짓하셔서

명당자리인 창가에서 한참을 멍때리며~

상콤한 차 한잔 했습니다~^^

제주도 가시면 #해지개카페 한번 들러 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~

사람은 많아요~하하하하하

직접 제작한 스티커

 

반응형
LI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