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행♡

[속초 여행] - 속초 중앙시장 맛집 꼭 들려보세요👍🏻먹거리 천국~!!

또여사💜 2021. 7. 27. 10:06
반응형

작년에 다녀온 속초여행이 생각이 나네요~
올해도 속초는 가려 합니다!
너무 장거리라서 일년에 한번 정도?

비가 오락가락 하는 날씨에 도착한 속초!!!
제일 먼저 배를 채워야 하니, 속초중앙시장으로
고고씽!!!! 속초관광수산시장 찍으면 돼요~

엄청 큰 시장인데도 주차할곳이 없어서
빙글빙글 돌아서 다른곳에 주차했어요..

작년인데도 정말 많은 사람이 속초시장에 왔나,
싶었지요~ 이때는 아마 청정지역으로 도피한듯한.. 차라리 작년 이맘때가 더 나았을런지도
모르겠네요..ㅠㅠ

여기 시장은 정말 먹거리 천국이예요👍🏻
꼭 들르는 이유가 있더라구요~
저희는 닭강정사서 바닷가 돗자리 깔려고
사러왔는데..눈이 돌아가고 침이 꼴깍🙄

맛있게 보여도 여러가지 모든걸 먹을수 없어서
눈요기 했어요ㅎㅎ

이집은 꽤 유명한지 줄도 많이 서있구,
포장하시는분들 많더라구요^^ 택배도 되구~게를 쪄서 주는거 같아용~
먹고 싶었으나, 이런건 맘먹으면 또 먹을수 있는거니까~다른음식들을 위해 포기!

오징어순대는 눈팅만하구~
새우튀김을 먹고 싶어서~

튀김 한봉지 사서~~~

닭강정 한박스와~두손에 들고~
시장안에 분식점으로 갔어요~

우리분식이라는 작은가게 인데,
떡볶이가 너무 맛있게 보여서 바로 들어간곳~

분식 3종세트죠~~~떡볶이.순대.김밥 ㅋㅋ
바닷가 가서 닭강정을 먹겠으니,
점심떼우기만 하는ㅋㅋ 여자들이 유독 떡볶이
좋아하잖아용ㅋㅋㅋ🤣

떡볶이 맛 좋습니당👍🏻

따끈한 튀김 한봉지를 펼쳐서 맛을보는데..
이야👍🏻사먹을만 한 이유구나~~~!!

새우튀김~게다리튀김~꼭 한봉사서
따뜻할때 드셔보세용!!!!
닭강정은 속초 바닷가에서 펼쳐진걸
또 보여드릴께여~~~❤



반응형
LI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