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행♡

[남해 맛집] - 남해여행에 들른 알로하와이💕남해바다 맛집♡

또여사💜 2021. 7. 20. 08:26
반응형

무더운 여름에 몇년전 남해겨울여행 중 들렀던
남해맛집으로 유명한 #알로하와이
겨울이라 파라솔은 접혀있었지만,
펼쳐놨을때는 이국적인 분위기인듯 해요^^

포스팅들을 보고 따라가게 됐던 알로하와이는
매주 화요일 휴무네요😄참고하시길 바래요^^

저는 아기자기한걸 좋아하는데,
들어가는순간 카운터부터 아기자기한 가게 예요~

우린 도시락으로 나오는 칠리쉬림프박스랑
LA갈비박스를 주문!!!

제가 좋아하는 노호혼도 흔들흔들~~

맥주도 뭔가 이색적이죠~복귀하는날에
들러서 먹는 점심이라 맥주는 패쓰~

귀여운 소주잔 탐나더라구용👍🏻

여기저기 둘러보는 재미가 쏠쏠해요~
아담한가게이지만..

12월이었으니 꽤나 추웠지요~
남해바다를 만끽하시는 분들이 계셨네요^^

작은가게안에도 포토존이 있구,
크리스마스때라 트리도 있었습니다^^

두둥!!둘러보고 앉으니 어느새
메뉴가 떡하니~파인애플쥬스는 저컵과 함께~

LA갈비는 누구나 아는맛이죠잉~

요것이 칠리쉬림프~

새우살이 큼직하니 먹을만하구요~
제가 생각하는 칠리맛은 아니었어요🤣🤣

이렇게 간단하게 식사를 하고~

밖에서 햇볕이 내리쬐는 남해바다를 보았죠~
장거리다 보니, 다시 올날을 기약하며..
그해의 마무리 여행은 남해로~🖐🏻

코로나 시국에 많은 변수들이 생기긴 하지만,
올해 9월은 다시 남해여행 한번 가볼까 합니다😄
좋은곳 다녀오신분들 많이 추천해주세요~
아직은 관광지를 다니기 그래서
휴식 겸 예상하고 있지만🙄

모두 힘내서 화이팅해보아요♡

반응형
LIST